스타이슈
이진이, ‘김부장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공개…류승룡과 환한 미소 “오늘도 본방사수!”
“본방사수!” 이진이, 촬영장 에너지 그대로 전달한 따뜻한 근황 배우 이진이가 JTBC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3일 이진이는 자신의 SNS에 “오늘도 #서울자가에대기업다니는김부장이야기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시청을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이는 극 중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류승룡과 함께 환한 웃음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케미와 밝은 분위기는 촬영 현장의 즐거운 에너지를 그대로 보여준다. 특히 야외 세트장에서 환하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한 모습은 신예 배우다운 발랄함과 활력을 모두 담아냈다. 교복 스타일링+레드 니트, 캐릭터 매력 살린 센스있는 비주얼 이진이는 극 중 맡은 ‘이한나’ 캐릭터에 맞춰 교복 무드를 살린 스타일링에 레드 스트라이프 니트를 더해 청초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기에 특유의 맑은 표정과 생기 넘치는 표정 연기가 더해져 ‘현실 밀착형 캐릭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
팬들은 게시물에 “오늘 연기 너무 좋았다”, “점점 더 예뻐지는 중”, “캐릭터랑 완전 찰떡” 등 응
2025.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