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솔로지옥4’ 참가자, 11명 단체 화보 공개...“멤버들 알수록 진국”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의 주인공 11명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가 17일 공개됐다.
촬영 현장은 남녀 참가자 11명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했다. 출연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가장 큰 수확으로 “좋은 사람들을 만났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 출연자는 “멤버들을 알수록 진국이다”라고 말하며, 촬영장에서도 서로의 안부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육준서·장태오·이시안, ‘진심 100%’로 임한 소감
얼굴이 알려진 인물들인 배우 장태오, 아이돌 연습생 출신 이시안, 화가 겸 방송인 육준서가 이번 시즌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솔직한 소회를 전했다.
장태오는 “일상에서 사랑과 존재 같은 관념적인 주제를 깊이 고민할 일이 없었다. ‘솔로지옥4’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됐고, 진심으로 프로그램에 임했다”고 말했다.
육준서는 “이 프로그램은 나를 최대한 보여주고 표현해야 하는 곳이다. 20대 초반 멋모르던 시절의 감정을 다시 마주한 기분이었다”며 진솔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시안 또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프로그램을 통해 느낀 감정들은 모두 소중했다”고 덧붙였다.
개별 인터뷰,
2025.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