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금융맨♥’ 효민, 한강뷰 집 공개...“새 신발 선물, 뷰가 다 했다”
“한강이 보이는 집에서 새 신발 인증” 그룹 티아라(T-ARA) 출신 효민이 결혼 후 근황을 전하며 화제의 한강뷰를 공개했다.
효민은 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새 운동화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서울 도심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자택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효민은 흰색 셔츠 차림으로 운동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한강이 배경으로 펼쳐진 창가 앞에서 신발을 한강 위에 떠 있는 듯 연출한 컷은 감각적인 사진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뷰 맛집이 따로 없다”, “효민의 미적 감각은 여전하다”, “한강보다 효민이 더 빛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감각적인 일상 공개…여전한 패션 센스” 효민은 티아라 활동 시절부터 패셔니스타로 손꼽혀 온 스타답게 이번에도 센스 넘치는 연출로 주목받았다.
특히 밝은 자연광이 쏟아지는 한강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마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속 효민은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엿보이게 했다. 효민은 SNS를 통해 종종 일상과 패션 아이템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
2025.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