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다가오는 단풍의 계절 10월, 국민 단풍명소 내장산 100%즐기기 : 내장산 오색단풍길 여행코스
가을이 오면 온 산이 붉게 물드는 내장산은 대한민국 국민 단풍 여행의 성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10월, 가을의 문턱에서 시작되는 내장산의 단풍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고 황홀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이번 가을, 내장산의 매력을 100% 즐길 수 있는 완벽 코스를 소개합니다.
1. 오색 단풍 터널, 편하게 드라이브로 즐기기 내장산 오색 단풍길은 차 안에서 편안하게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약 8.4km에 이르는 단풍길은 국도 29호선과 국지도 49호선을 따라 이어지며, 정읍시 내장동 부전사거리에서 내장산 탐방안내소까지 단풍길이 끊임없이 펼쳐집니다.
창문을 열고 붉게 물든 단풍 터널을 통과하며 상쾌한 가을바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 그림 같은 풍경, 우화정에서 힐링 타임 내장산 국립공원 입구에 자리한 우화정은 맑은 호수와 붉게 물든 단풍이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주변에는 당단풍, 수양버들, 두릅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더하고, 맑은 연못에는 1급수에서만 서식하는 버들치 떼가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크기와 모양의 돌로 만든 징검다
2024.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