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 차 진짜 나오나?” 르노 ‘사바나 4X4’, 미래형 SUV 디자인 ‘극찬’ 쏟아져!
“와, 이건 진짜 나오면 바로 산다!” 이 말이 절로 나올 만한 르노의 야심작, 르노 4 사바나 4X4 콘셉트카가 드디어 공개됐다. 1970년대 아이코닉 모델의 이름을 계승한 이 전기차는 그야말로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두 인정’받을 만한 수준이다. 세련된 외모에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 심지어 듀얼 모터 시스템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과연 이 콘셉트카가 머지않아 도로 위를 질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제이드 그린 컬러로 시선 강탈!
르노 4 사바나 4X4 콘셉트카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이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제이드 그린 색상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듯 신선하고 화려한 느낌을 준다. 차체는 기존 모델보다 15mm 높아져 오프로드 SUV다운 당당한 자태를 뽐내며, 검정 유광 크래딩과 후면 트렁크의 ‘4X4’ 로고는 이 차가 가진 역동적인 DNA를 분명하게 보여준다. 실내 역시 독특한 매력으로 가득하다. 섬세한 자수 패턴이 적용된 직물 시트와 대시보드에 새겨진 ‘사바나’ 로고는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보여준다. 단순히 멋만 낸 것이 아니다. 탑승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디자인과 튜
20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