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전라북도 임실 가볼만한곳 BEST 6: 신선이 노닐던 절경부터 치즈 체험까지!
신선이 노닐던 풍경 속으로, 사선대관광지 & 조각공원 전라북도 임실군의 숨겨진 보석, 사선대관광지에서 여정을 시작해보자. 섬진강 상류 오원천 기슭에 자리한 이곳은 맑은 물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예로부터 네 신선과 네 선녀가 내려와 놀았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만큼,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돈다.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드는 사선대는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사선대 위 절벽에는 전라북도 유형문화재 제135호인 운서정이 자리하고 있다. 일제강점기에는 우국지사들이 모여 나라의 앞날을 논했다는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하다.
사선대 조각공원에서는 세계 각국의 조각 작품들을 감상하며 예술적인 감성을 충전할 수 있다. 잘 가꿔진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조각 작품을 감상하고, 사선대 전설을 담은 벽화도 놓치지 말자.
치즈의 고향, 임실 치즈마을에서 특별한 체험 사선대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했다면, 이제는 한국 치즈의 원조, 임실 치즈마을로 향해보자. 벨기에 출신 지정환 신부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시작된 임실 치즈는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2024.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