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고소영, 남편이 장동건인데 카일리 제너 언급하며 “티모시 여자친구라니…좋겠다”
“올가을 패션 탐방 중…솔직 토크 폭발” 배우 고소영이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의 연인으로 알려진 카일리 제너를 언급하며 질투 섞인 유머 감각을 선보였다.
10일 유튜브 채널 ‘고소영’에는 “소영 언니의 올가을 코디 조언(코디팁 대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고소영은 올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명품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며 패션 아이템을 직접 고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옷을 보러 갈 때는 보통 청바지에 흰 티셔츠를 입는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라며 “다만 단점은 청바지가 웬만한 옷을 다 소화해서, 괜히 더 사고 싶어진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걸어 다닐 예정이라 편한 운동화를 신었다. 옷 갈아입기 귀찮지 않냐”고 털어놓으며 현실적인 패션 팁을 전했다. “티모시 여자친구라니 좋겠다”…질투 아닌 유쾌함 쇼핑 중 거리 한켠에서 카일리 제너가 모델로 등장한 광고판을 본 고소영은 미소를 지으며 “알죠? 티모시 여자친구. 좋겠다, 남자친구가 티모시라서”라고 말했다.
이에 촬영 스태프가 “남편분(장동건)도 유명하지 않냐”고 묻자, 고소영은 “그건 그거고”라며 능청스러운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짧은 한마디였지만
2025.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