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국에선 찬밥 신세?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확 바뀌어 돌아왔다! “못생겼다고 놀리지 마세요!” 완벽 변신으로 이미지 쇄신 노린다!
BMW가 2시리즈 그란쿠페의 풀체인지 모델을 깜짝 공개했다!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2시리즈 그란쿠페, 이번에는 싹 바뀐 모습으로 돌아와 “나 좀 봐달라!”고 외치는 듯하다. 2025년 3월 유럽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 땅도 밟을 예정이라고 하니, 과연 이번엔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더 커지고, 더 날렵해진 디자인! “이게 바로 쿠페의 정석” 신형 2시리즈 그란쿠페는 기존 모델보다 덩치를 키웠다. 전장 4551mm, 전폭 1800mm, 전고 1445mm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하지만 더 커진 덩치에도 불구하고 날렵함은 잃지 않았다. 매끈하게 떨어지는 루프라인은 쿠페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세련된 세로형 헤드램프는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더한다. BMW 최신 패밀리룩을 따라 하나로 이어진 키드니 그릴과 아이코닉 글로우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첨단 기술 듬뿍 담은 실내! “이젠 운전이 더 즐거워진다!”
신형 2시리즈 그란쿠페의 실내는 BMW의 최첨단 기술로 무장했다.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7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운
2024.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