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박성광♥’ 이솔이, 골반뽕 의혹 부른 명품 몸매...“그런 게 있는 줄도 몰라”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34)가 패션위크에서 물오른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솔이는 9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 카메라 사진이라 뭔가 낯선 느낌이네요. 몸에 착붙하는 건 피하는 편인데 패션위크 기간이라 용기내어 입어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몸에 밀착되는 오프숄더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의 콜라병 몸매와 뚜렷한 골반 라인이 돋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미소와 물오른 미모가 조화를 이루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솔이, 팬들 응원 속 쿨한 반응 “골반 뽕 아니에요” 이솔이의 사진을 본 팬들은 “넘나 예뻐요”, “골반 무슨 일”, “완벽한 몸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매력을 극찬했다. 한 누리꾼이 “골반 뽕 넣은 것 아니고 실제?”라는 질문을 남기자, 이솔이는 “넹… 그런 게 있다는 것도 몰랐어요”라고 쿨하게 답하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솔이의 진솔한 답변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그녀의 솔직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이솔이는 평소에도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과 소탈한 성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2024.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