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김나정 아나운서, 저절로 만들어진 언더붑 비키니…네티즌들 ‘요정 그 자체’ 극찬
김나정 아나운서가 또 한 번 그녀만의 매력을 뽐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나정은 지난달 자신의 SNS에 “Vegas again!”이라는 글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촬영한 영상을 게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김나정은 라벤더 컬러의 끈 비키니를 착용한 채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은 비키니조차 그 볼륨감을 모두 담아내지 못할 만큼 인상적이었다. 늘씬하면서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한 김나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게시물은 김나정의 특유의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면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게시물에는 “눈부시다 못해 불타버릴 것 같아요”, “아나운서 중에 제일 예뻐요”, “언더붑 대박”, “요정 그 자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김나정의 비주얼에 대한 극찬과 함께 많은 이들이 그녀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응원하는 분위기다.
김나정은 2018년 제9회 한류홍보미인선발제전에서 ‘진’에 선발되며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기상캐스터와 아나운서로서의 다양한
202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