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9일 만에 ‘폭풍 성장’?! “목 가누고 세모입까지… 천재 아닌가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예약? 놀라운 성장 속도에 랜선 이모 삼촌들 깜짝! 방송인 박수홍의 딸 전복이가 놀라운 성장 속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생후 9일 만에 목을 가누는 것은 물론, 세모입까지 짓는 모습이 공개되어 랜선 이모 삼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23일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삼촌 이모들 오늘 전복이랑 눈 마주치기 성공했어요. 점점 똘망똘망해져요 #생후9일 #신생아”라는 글과 함께 사랑스러운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사진 속 전복이는 똘망똘망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엄마 아빠를 똑 닮은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갓 태어난 신생아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목을 번쩍 들고 세모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마치 “나 벌써 목 가눌 수 있어요!”라고 자랑하는 듯하죠?
이에 네티즌들은 “생후 9일에 목을 가누다니 대단하다”, “벌써부터 천재 아닌가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해야 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수홍-김다예 부부는 “40주 넘어 태어나서 그런지 성장 속도가 빠르다고 한다”며 “며칠 전부터 고개를 들더라”고 딸 자랑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박수홍은 2
2024.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