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넷플릭스 뒤집어 놓은 ‘트렁크’! 공유X서현진, 미스터리 로맨스로 전 세계 접수!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트렁크’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이 작품은 단 이틀 만에 한국 넷플릭스 1위를 차지했고, 싱가포르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글로벌 순위도 8위까지 급상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트렁크’는 호숫가에서 발견된 피 묻은 트렁크라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여기에 독특한 기간제 결혼 서비스라는 설정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이 작품은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달 29일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트렁크’는 전처를 잊지 못하는 음악 프로듀서 한정원(공유)과 기간제 결혼 회사 직원 노인지(서현진)의 만남으로 시작됩니다. 한정원의 전처 이서연(정윤하)이 몰래 신청한 기간제 배우자 서비스를 통해 노인지가 한정원의 아내가 되면서 예측불허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공유는 “사랑과 관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작품”이라며 “무엇보다 서현진 배우와 함께 연기할 수 있어 기뻤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습니
20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