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이순재, 줄리엔강♥박지은 부부에 19금 결혼 꿀팁 전수! “밤이 중요해” (‘조선의 사랑꾼’)
TV CHOSUN의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배우 이순재가 줄리엔강, 박지은 부부에게 화끈하고 유쾌한 19금 결혼 조언을 건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5일 방송될 예정인 ‘조선의 사랑꾼’에서 줄리엔강 부부는 이순재의 연극 연습실을 방문하여 과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의 인연을 회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박지은은 이순재에게 결혼식 주례를 부탁하고 싶었다는 아쉬움을 드러내며 특별한 애정을 표현했고, 이에 이순재는 흔쾌히 화답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결혼 3주 차 신혼부부인 줄리엔강은 결혼 58년 차 대선배 이순재에게 결혼 생활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이에 이순재는 “적극적으로 사랑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는 파격적인 조언과 함께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절대 밤을 넘기지 말고, 꼭 붙어 자야 한다”는 진솔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비결을 전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순재의 솔직하고 화끈한 조언에 고두심 또한 의미심장한 눈짓을 보내며 공감을 표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결혼 58년 차 배우 이순재가 전하는 특별한 결혼 생활 꿀팁은 5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