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깨어나고 싶지 않다’ 뱀뱀, 팬들 걱정에 해명…“피곤과 스트레스 때문”
그룹 GOT7(갓세븐) 멤버 뱀뱀이 “깨어나고 싶지 않다”는 의미심장한 심경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샀다. 뱀뱀은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이에 대해 해명하며 수습에 나섰다.
25일 뱀뱀은 자신의 SNS글과 관련해 “작년부터 지금까지 오래 달렸고 여전히 갈 길이 멀다”면서 “엄청난 압박과 스트레스였고 오랫동안 몸이 좋지 않아서 가끔 나는 예민해지고 감정적(it was a lot of pressure and stress and since my body not really feel so well for a long time now sometimes I‘m getting sensitive and emotional)”이라며 이유를 밝혔다.
뱀뱀은 이어 “올해도 최선을 다하고 쉴 시간을 찾을 것이고 괜찮을 거야”라며 “걱정을 끼쳐드렸다면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뱀뱀은 이날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잠들어서 깨어나고 싶지 않아. 그래야 쉴 수 있어(I just want to sleep and don‘t wake up so I can finally rest)”라는 글을 올리며 많은 팬들로 하여금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새벽 시간인데다 지친 기색이 역력한 심경글이었기에 걱
202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