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파리올림픽 폐막식 주인공 톰 크루즈, 세상 귀여운 딸과 이미 절연 상태??
파리 올림픽 폐막식에 깜짝 등장했던 톰 크루즈가 딸과는 절연 상태라는 보도가 이어져 화제다. 홍콩의 한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2012년 전처 홈즈와 이혼한 뒤, 홈즈가 톰 크루즈와 딸과의 만남을 철저하게 막으면서 부녀 사이가 멀어졌다고 전했다.
더욱이 뉴욕 라가디아 예술고등학교에서 열린 수리의 이름이 ‘수리 크루즈’가 아닌 ‘수리 노엘’로 적혀 있어 매체의 신빙성을 더했다. 톰 크루즈와 딸의 관계가 멀어진 이유에는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의 영향으로, 사이언톨로지는 종교를 떠난 가족과 어떤 접촉도 하지 못하도록 하는 ‘분리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톰 크루즈와 홈스의 이혼에 주된 요인도 톰이 맹신하고 있는 사이언톨로지로부터 딸을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톰 크루즈의 2024년 파리올림픽 폐막식 등장으로 2028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이로써 무더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구던 2024년 파리 올림픽은 화려하게 막을 내렸으며, 로스앤젤레스는 1932년과 1984년에 이어 44년 만에 세 번째로 올림픽을 개최하게 된다.
202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