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1살 연하♥’ 김종민 “연애 후 여사친 손절..씀씀이 크지 않은 여자가 이상형”
김종민이 연애를 시작하고 달라졌다.
코요태 김종민이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연애 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최근 11살 연하 사업가 여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김종민은 “여자친구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이 있을 수는 있다. 하지만, 단둘이 술 마시는 건 용납이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도 여사친이 있지만, 여자친구가 생기고 나서는 연락을 끊었다. 여사친과 술 자리 안 하고, 여친이 오해할까봐 전화도 안 오더라”고 이야기했다. ‘여자친구가 일일 매니저가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MBTI T 성향이 있어서 매니저 역할도 잘할 것 같다. 늘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하지만 여자친구가 매니저로 나서면 조금 불편할 것 같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앞서 여자친구와 결혼 생각을 밝힌 김종민은 “아직 자가가 없어서 청약을 하려고 했는데 배우자가 없어서 계속 탈락하더라”고 토로했다. “이제 배우자가 있으니까”라는 출연자의 낚시성 발언에 낚인 김종민은 자신도 모르게 긍정했다가 “배우자 없다”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자신의 ‘결혼 조건’에 대해 “집에 좀 들어와야 한다. 어디 놀러 가서 자고
2024.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