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남보라 5월의 신부 되기 전 10만 약속 지켰다 아프리카에 희망 샘 콸콸!
배우 남보라 5월 결혼 소식과 함께 아프리카 우물 기증 약속 이행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남보라는 유튜브 10만 구독자 달성 공약으로 우간다에 우물을 선물, 예비 신랑과 함께한 따뜻한 선행이 감동을 자아낸다. 배우 남보라가 5월 결혼을 앞두고 겹경사를 맞았다. 바로 오랜 시간 약속했던 아프리카 우물 파기 공약을 성공적으로 지켜낸 것. 남보라는 2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쉽진 않았지만 결국 해냈네요. 감사합니다”라는 벅찬 소감과 함께 감동적인 현장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10만 구독자 약속, 사막에 단비를 내리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우물 파는 기계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건조하기 그지없던 아프리카 우간다의 땅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솟아오르는 기적 같은 순간이 펼쳐진다. 깨끗한 물을 받아 들고 환호하는 현지 주민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과 함께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이는 남보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달성 시 내걸었던 공약이었다. “아프리카 오지에 우물을 파는 선교 활동을 하겠다”던 그의 약속은 지난달 10만 구독자 돌파와 함께 현실이 되었다. 팬들의 뜨거
202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