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운동 전 절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운동 효과 망치는 지름길 음식 8가지
운동 전, 무엇을 먹느냐가 당신의 운동 효과를 좌우합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운동에 임하고 싶다면, 피해야 할 음식들이 있습니다. 운동 전 섭취를 피해야 할 8가지 음식과 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 산성 식품
오렌지 주스, 라임,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 주스는 산성이 강하여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리나라 소스, 토마토 수프, 케첩과 같은 토마토 및 토마토 기반 제품도 속쓰림과 관련이 있습니다.
초콜릿 또한 지방, 카페인, 코코아의 조합으로 인해 운동 중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으로 인한 위산 역류는 불편함을 유발하고 운동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십자화과 채소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양배추, 방울양배추와 같은 십자화과 채소는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운동 전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채소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소화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라피노스라는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 과정에서 가스와 복부팽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조깅이나 버피 운동과 같이 반복적인 동작이 포함된 유산소 운동 중에는 복부팽만이 특히 불편할 수 있습니다.
3. 날달걀
할리우드 영화
2024.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