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현아♥용준형, 일본에서 달콤한 여행 즐겨… ‘힙스터 부부’의 자유로운 일상 공개!
결혼 후 첫 근황, 행복 가득한 모습 눈길… ‘단톡방 논란’ 딛고 새 출발 가수 현아가 결혼 후 첫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12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현아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일본 거리를 활보하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특히 결혼식 당시 선보였던 오렌지빛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며 힙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현아는 지난달 11일, 가수 용준형과 서울 삼청각 야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틀에 박히지 않은 힙한 웨딩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양가 친인척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로, 오랜 친구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용준형이 과거 논란에 휩싸였던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비난 여론 속에서도 꿋꿋이 사랑을 지켜온 현아와 용준형은 결혼 후 일본으로 떠나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아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
202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