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더 글로리’ 정성일, 9년 만에 이혼 “귀책사유 無…아이 양육은 함께”
배우 정성일이 결혼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14일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성일은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뤄진 결정인 만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밝혔다.
이어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됐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고 아이의 양육에 대해서는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실히 임하고 있다”며 “정성일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성일은 2016년 동갑내기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23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20대 초반 친구의 친구로 만난 사이였다”며 “아내가 미국 유학을 가면서 이메일과 전화로 3년간 연애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7~8년간 헤어져 있었지만, 아내가 어머니와 친분이 있어 연락을 이어갔다. 어머니가 수술 때문에 서울로 올라왔을 때 아내가 모시고 병원에 가며 다시 만났다. 3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오
20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