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부터 혜택이 엄청나다!” 신차는 물론 인증 중고차까지 할인! 아빠들 지갑 열린다!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XC60 윈터 에디션 측정면 (출처=볼보코리아)
이번 프로그램의 핵심은, 볼보 신차 또는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SELEKT)’ 구매 시,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1분기 출시 예정인 순수 전기 SUV ‘EX30’는 50만 원, 60 클러스터 모델(XC60, V60 CC, S60)과 XC40은 100만 원, 90 클러스터 모델(XC90, V90 CC, S90)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볼보 XC60 윈터 에디션 측면 (출처=볼보코리아)
“타던 볼보 팔고, 새 볼보 사자!” ‘볼보 셀렉트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으로 50만 원 추가 할인까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존에 타던 볼보 차량을 ‘볼보 셀렉트’로 매각하고, 볼보 신차를 구매하면, 5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볼보 셀렉트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타던 볼보 팔고, 새 볼보 사자!”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볼보 신형 XC90 정면 (출처=볼보)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신뢰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XC40 블랙 에디션 (출처=볼보자동차)
동치승 기자 dong@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