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행과 가성비 여행 모두 제공
봉화 별별여행과 숲속 아뜰리에, 두 가지 테마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출처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숲 따라 봉화 별별여행
‘숲 따라 별 따러 봉화 별별여행 기차 여행’ 코스는 오후 12시 경에 점심을 먹고, 오후 1시에는 봉화목재문화체험장을 방문한다.
봉화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약 1시간 동안 원목도마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목재의 종류와 특성, 생산과정을 둘러볼 수 있는 전시와 체험을 제공한다.
청옥산명품숲길에서는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청옥산명품숲길을 방문한 뒤에 백두대간수목원을 방문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오후 6시에부터는 별이 쏟아지는 백두대간수목원에 방문한 뒤에 가든스테이로 숙박이 진행된다. 참가 비용은 184000원이다.
출처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출처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숲 속 아뜰리에 코스는 오후 12시부터 점심 식사를 한 뒤에 오후 1시 20분에는 청옥산명품숲길로 이동해 트레킹을 한다.
오후 3시부터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창가에 빛을 머금은 썬 캐쳐 만들기를 체험 공예를 진행하며, 오후 5시 30분부터는 백두대간수목원에 입실한다.
2일차인 7월 28일에는 백두대간 수목원을 트램을 타고 방문한 뒤에, 오후 12시 30분에는 중식을 시식하고 오후 2시에 봉화목재문화체험장에 방문한다.
오후 3시 30분에는 부석사에 방문하는 것으로 코스 일정은 마무리된다. 7월 27일 숲속 아뜰리에 기차 여행 상품의 참가 비용은 184000원이다.
수목원 1박2일 기차 여행은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며, 체험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