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출시… “30대 한정 판매, 지금 안 사면 후회할 걸?”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출처=지프)
지프의 소형 SUV 레니게이드가 한정판 모델 ‘브레드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도로 위의 악동이 돌아왔다!”는 말처럼 강렬한 디자인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무장한 브레드 에디션은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반항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인 브레드 에디션은 4,800만 원에 3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지금 안 사면 후회할 걸?”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의 매력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심벌마크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심벌마크 (출처=지프)
“블랙 앤 레드, 이 조합 뭐야?”… 스트리트 패션 감성 물씬 풍기는 디자인

브레드(BRED) 에디션은 블랙(Black)과 레드(Red) 색상의 조합을 의미하며, 스트리트 패션 문화에서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패피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블랙 클리어 코트 컬러의 차체에 질감이 다른 블랙과 레드 색상을 포인트로 적용하여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정면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정면 (출처=지프)
매트 블랙 후드 데칼, 블랙 하이글로시 안개등 베젤, 그릴 링은 차량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레드 컬러의 그릴 링과 사이드 미러 커버는 대담한 포인트를 준다. “레드 컬러 포인트가 진짜 예쁜데?” 레드 컬러 브레이크 캘리퍼와 지프 로고, 레니게이드 레터링 배지는 브레드 에디션만의 독창성을 강조한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후면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후면 (출처=지프)
“173마력 터보 엔진에 9단 변속기까지!”…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1.3리터 멀티-에어2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173마력과 최대 토크 27.6kg·m의 힘을 발휘한다. 9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오프로드도 문제없어!” 지프 셀렉-터레인 지형 설정 시스템은 다양한 기후와 도로 상태에 맞춰 주행 성능을 최적화하여 운전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브레이크 캘리퍼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브레이크 캘리퍼 (출처=지프)
“익스트림 스포츠 고글에서 영감을?”… 개성 넘치는 실내 디자인과 편의 기능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의 실내는 익스트림 스포츠 고글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븐-슬롯 그릴 디테일까지 더해지니 진짜 개성 넘치네!” 8.4인치 유커넥트 디스플레이는 터치스크린 기능과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 옵션은 실용성을 더한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실내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실내 (출처=지프)
“더 개성 넘치는 모델도 출시 예정!”… 지프, 다양한 한정판 모델로 소비자 공략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는 다양한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브레드 에디션을 시작으로 두 종류의 레니게이드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 한정판 모델은 어떤 모습일까?” 지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신차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석호 기자 shlee@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