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출시… “30대 한정 판매, 지금 안 사면 후회할 걸?”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심벌마크 (출처=지프)
브레드(BRED) 에디션은 블랙(Black)과 레드(Red) 색상의 조합을 의미하며, 스트리트 패션 문화에서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패피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블랙 클리어 코트 컬러의 차체에 질감이 다른 블랙과 레드 색상을 포인트로 적용하여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정면 (출처=지프)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측후면 (출처=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1.3리터 멀티-에어2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173마력과 최대 토크 27.6kg·m의 힘을 발휘한다. 9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장한다. “오프로드도 문제없어!” 지프 셀렉-터레인 지형 설정 시스템은 다양한 기후와 도로 상태에 맞춰 주행 성능을 최적화하여 운전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브레이크 캘리퍼 (출처=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의 실내는 익스트림 스포츠 고글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븐-슬롯 그릴 디테일까지 더해지니 진짜 개성 넘치네!” 8.4인치 유커넥트 디스플레이는 터치스크린 기능과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 옵션은 실용성을 더한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실내 (출처=지프)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는 다양한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브레드 에디션을 시작으로 두 종류의 레니게이드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음 한정판 모델은 어떤 모습일까?” 지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신차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석호 기자 shlee@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