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조정석’영상 캡처
넷플릭스의 새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오는 8월 30일 공개된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신인가수 조정석’은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이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조정석이 가수로서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이 프로젝트는 유쾌함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신인가수 조정석’영상 캡처
조정석의 가수 데뷔 프로젝트에는 그의 오랜 인맥들이 총출동한다. 조정석과 친분이 깊은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문상훈이 홍보 실장으로 참여하여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이들 세 명의 ‘정상기획’ 3인방은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100일간의 치열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에 함께할 상상초월 응원단도 준비를 마쳤다. 레전드 멘토들의 지도와 조언이 더해져, 조정석의 가수 데뷔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조정석의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가 담겨 있다. “저는 죄가 없습니다. 그저 음악을 하고 싶을 뿐”이라는 조정석의 호소가 눈길을 끈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키겠다는 정상훈과 문상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도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한 정경호의 열정적인 모습은 조정석을 위한 최상의 판을 마련하려는 이들의 노력을 보여준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조정석의 한숨을 유발하며, 그의 데뷔 과정에 웃음과 긴장감을 더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알쓸범잡’ 등을 연출한 양정우 PD의 신작이다. 오는 8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