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이주빈 신인 광고모델 남녀 부문 선정 곽튜브,빠니보틀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 차지
ݱ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 선정
여성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국내 유일의 마케팅·광고·디지털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가 지난 3월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임영웅이 가장 많은 득표를 얻으며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로 선정되었다. 임영웅은 전체 1위와 더불어 남성 광고모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다.
ݱ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로서의 활동 외에도 최근 쿠팡플레이와 티빙에서 공개된 단편 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의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연기자로서도 첫 도전을 시작했다. 가수, 배우, 예능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은 현직 광고인과 마케터들이 뽑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광고모델로 선정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에서 얼굴을 비출 것으로 예상된다.
ݱ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한편, 여성 광고모델 부문에서는 가수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아왔고, 그 신뢰도와 인기가 광고계에서도 빛을 발한 결과라 할 수 있다.
ݱ
사진 : 변우석,이주빈 SNS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대한민국 대표 신인 광고모델 부문에서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할을 맡아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겸 모델 변우석과 tvN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배우 이주빈이 각각 남녀 부문에서 이름을 올렸다.
ݱ
사진 : 곽튜브,빠니보틀 SNS
또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온라인 콘텐츠 크리에이터, 일명 ‘인플루언서’ 중 선한 파급력을 가진 이들을 선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에서는 국내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세계 곳곳을 누비고 있는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공동 1위에 올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