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희 SNS
방송인 광희가 그룹 빅뱅 지드래곤(G-DRAGON)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현장의 열기를 전했다.
광희는 1일 개인 SNS를 통해 “역시 내 친구 GD, 지드래곤 권지용”이라는 글과 함께 공연 영상 및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광희는 지드래곤의 대표곡 ‘삐딱하게’를 큰 목소리로 따라 부르며 데이지봉을 들고 공연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함께한 방송인 홍진경 또한 콘서트 무대에 감탄을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되며 팬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통해 총 25곡의 무대를 앵콜 포함해 선보였으며, 2017년 이후 8년 만에 국내 무대에 서 팬들과 감동적인 재회를 가졌다.
그는 “잘 지냈어요? 지드래곤이 돌아왔습니다”라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WE BELONG TOGETHER)’의 글로벌 일정에 돌입한다.
5월 10~11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8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올해 하반기 한국에서 또 한 차례의 콘서트를 예고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계획이다.
강지완 기자 alryu@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