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팰리세이드 긴장해! 혼다의 야심작, ‘더 크고 강력해진’ 신형 패스포트 출격!
SUV 시장에 지각변동을 예고하는 혼다의 야심작, 신형 패스포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온 2026년형 패스포트는 더욱 커진 덩치와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했으며, 특히 오프로드 성능을 극대화한 TrailSport 트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 SUV 시장의 강자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혼다 측은 내년 초 미국 시장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약 4만 달러 중반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욱 커지고 강력해진 차체, 팰리세이드도 긴장해야 할 듯!
2026년형 패스포트는 혼다의 3열 SUV 파일럿과 플랫폼을 공유하며, 차량의 강성을 대폭 개선하여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했다. 휠베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약 70mm 늘어난 2,888mm에 달하며, 전체 길이는 4,841mm로 38mm 길어졌고, 너비와 높이도 각각 23mm씩 증가하여 더욱 웅장하고 박력 있는 모습으로 변모했다. 특히, 박스형 스타일로 변화한 외관은 혼다의 최신 디자인 방향성을 잘 보여주는 동시에 강인하고 견고한 SUV의 이미지를 강조한다. 전면 범퍼와 후면 해치에는 차량명을 과감하게 새겨 넣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루프 레일은 모든 트림에 기본 사양으로 제공
2024.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