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은 지난 6일 정오 쿠팡플레이와 티빙을 통해 공개된 단편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를 통해 배우로 첫 선을 보였다.
임영웅이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 In October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에서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단편영화다.
공연계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영웅의 배우 데뷔작으로도 주목받은 이 작품은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출연해 힘을 더했다.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임영웅 주연 ‘In October’ 포스터.(쿠팡플레이)
In October는 공개와 동시에 쿠팡플레이 영화 TOP 20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비롯해 이번 주 인기작 TOP 20 2위, 평점 4.0, 총 리뷰 수 약 1만 2500개 이상의 반응을 기록하며 ‘임영웅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쿠플에 이어 티빙도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In October는 실시간 인기 영화 1위, TOP 20 7위(7월 6일 ~ 10일 기준)에 이름을 올려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
임영웅의 단편영화 In October는 쿠팡플레이와 티빙, 홈초이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풍부한 감성과 감정, 탄탄한 연기, 울림을 주는 스토리와 메시지 등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영웅은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 개봉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오는 1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에서 진행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의 ‘남자 솔로 인기상’ 부문에서 강력한 1위 후보로 떠올라 수상여부도 주목받고 있다.
임영웅.(임영웅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