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짠한형’ 출연 당시 정은지 향한 ‘너나 건강해’ 발언으로 핑크빛 의혹... 배우 본인 등판 해명 예고! 신동엽 짓궂은 추궁은 덤!

배우 최진혁, 에이핑크 정은지 / 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최진혁이 자신을 둘러쌌던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핑크빛 의혹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연다. 약 1년 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남긴 한마디가 발단이었던 터라, 그의 해명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짠한형 / 출처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부터 ‘짠내’ 폭발! 최진혁, 다시 ‘짠한형’ 찾은 이유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배우 최진혁과 방송인 강주은의 출연을 알리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최진혁은 작년 정은지와 함께 출연했을 당시 불거졌던 열애설의 핵심(?) 발언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바로 그 ‘음주 플러팅’ 의혹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다시 한번 ‘짠한형’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짠한형 / 출처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사건의 발단은 지난해였다.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호흡을 맞춘 최진혁과 정은지는 ‘짠한형’에 동반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정은지가 MC 신동엽의 건강을 진심으로 걱정하며 “선배님이 진짜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옆에서 술기운이 오른 최진혁이 뜬금없이 “너나 건강해!”라고 툭 던진 것. 이 한마디는 즉각 ‘정은지를 향한 마음 표현 아니냐’, ‘취중진담 플러팅이다’ 등 온갖 추측을 낳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짠한형 / 출처 :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나도 왜 그랬는지 몰라”… 최진혁의 진땀 해명 타임 예고!
예고편에서 최진혁은 당시 상황에 대해 “저도 그 말을 왜 했는지 모르겠다”며 난감해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사람들이) 그 얘기가 진심이었냐고 물어보더라”고 덧붙이며 자신 역시 해당 발언으로 인해 곤혹스러웠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MC 신동엽은 특유의 짓궂음으로 “진짜 좋아한 거지 뭐”라고 몰아가며 최진혁을 당황케 해, 본편에서 펼쳐질 그의 진땀 빼는 해명 타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최민수 아내’ 강주은의 화끈 입담은 ‘덤’
한편, 함께 출연한 강주은 역시 남편 최민수와의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웃음을 예고했다. “남편이 질투가 많다”, “상상도 못하는 사고들만 쳤다” 등 거침없는 폭로(?)는 최진혁의 해명만큼이나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최진혁은 1년 묵은 열애설에 대해 어떤 속 시원한 답변을 내놓을지, 그 결과는 곧 공개될 ‘짠한형’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