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과 함께한 하퍼스바자 9월호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통해 탄탄한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졸업반’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김세정은 롱샴의 ‘르 로조(Le Roseau)’ 백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화하며, 스포티한 무드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세련된 분위기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ݱ
김세정 / 출처 = 하퍼스바자 9월호
김세정은 버건디 컬러의 자켓과 아이보리 컬러의 숄더백,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해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오렌지 컬러 가죽 셋업과 민트색 롱샴 탑 핸들백을 매치해 활기차고 상큼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ݱ
김세정 / 출처 = 하퍼스바자 9월호
올 화이트 룩에 블랙 컬러 버킷백을 더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블랙 컬러 자켓과 크림 컬러의 백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김세정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녀의 다양한 패션 소화력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ݱ
김세정 / 출처 = 하퍼스바자 9월호
한편, 김세정은 차기작으로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준비에 한창이다. 연기와 노래, 패션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세정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녀의 차기작에서도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