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개그맨 조세호가 9살 연하의 아내와 함께 이탈리아 남부로 떠난 로맨틱한 신혼여행에서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경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달콤한 허니문을 만끽하고 있는데요,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조세호 부부는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커플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세호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이 선택한 커플 아이템은 바로 명품 브랜드 샤넬의 캐시미어 카디건! 조세호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아내는 화사한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면서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커플룩을 완성했습니다. 이 카디건은 지난해 블랙핑크 제니가 공항 패션으로 선보이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700만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조세호 부부는 ‘억’ 소리 나는 커플룩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습니다.
조세호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조세호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조세호는 지난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동료 연예인들의 뜨거운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그맨 전유성이 주례를,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맡았으며, 김범수, 거미, 빅뱅 태양 등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축가를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약 10일간의 달콤한 이탈리아 신혼여행을 마친 후 조세호는 다시 방송 활동에 복귀하여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조세호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럭셔리한 커플룩으로 더욱 빛나는 조세호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합니다!

사진 속 조세호 부부는 행복한 미소와 함께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갈 아름다운 미래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