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결혼한 새신부 효민, 하와이서 전한 뜨거운 허니문…시선 강탈하는 파격 비키니 자태 ‘후끈’

티아라 효민 / 출처 : 인스타그램
티아라 효민, 하와이 신혼여행서 파격 비키니 몸매 공개! 눈 뗄 수 없는 아찔한 자태로 행복한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융인 남편과의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가 돋보인다.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지상낙원 하와이에서 보내는 달콤하고도 뜨거운 허니문 현장을 공개했다.
효민은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꿈만 같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행복 가득한 신혼여행의 순간들을 공유했다. 사진 속 배경은 푸른 바다가 펼쳐진 이국적인 하와이 해변이다.

티아라 효민 / 출처 : 인스타그램
‘결혼하더니 더 과감해졌나’…시선 둘 곳 없는 비키니 자태
단연 눈길을 끈 것은 효민의 아찔한 비키니 자태다. 그는 과감한 디자인의 비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환한 미소는 그의 행복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푸른 바다에 거침없이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는 등, 신혼여행의 여유와 설렘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결혼 후 한층 더 과감해진 듯한 그의 패션과 당당한 애티튜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아라 효민 / 출처 : 인스타그램

티아라 효민 / 출처 : 인스타그램
‘억대 슈퍼카’ 남편과 꿀 떨어지는 허니문…화려했던 웨딩데이 ‘소환’
앞서 효민은 지난 6일 서울 중구의 한 고급 호텔에서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억대 슈퍼카’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남편의 재력과 더불어, 효민이 입었던 화려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 역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결혼식의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에 전해진 하와이에서의 달콤한 허니문 소식, 그리고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는 다시 한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새로운 인생 2막을 시작한 효민의 행복한 앞날에 많은 이들의 축복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