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4억 3천만원, 단 5대!” 랜드로버, 멜버른 감성 담은 ‘레인지로버 SV 콜린스 에디션’ 공개!
“랜드로버가 호주 멜버른 중심가에서 영감을 받은 초호화 한정판 SUV를 선보였다!” 단 5대만 생산되는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콜린스 에디션’은, 멜버른의 현대적인 건축물, 장인정신, 럭셔리 부티크의 감성을 담아, 특별한 디자인 요소와 압도적인 성능, 그리고 4억 3천만 원이라는 엄청난 가격표를 달고 등장했다. “멜버른 콜린스 스트리트를 담다!” 새틴 그레이 컬러, 블랙 배지, 23인치 휠!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콜린스 에디션은 멜버른의 번화한 도로와 조화를 이루도록, 새틴 그레이 컬러로 마감되었다. 여기에 블랙 배지, SV 비스포크 전용 사이드 벤트, 23인치 새틴 그레이 알로이 휠을 적용,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블랙 세라믹, 문라이트 크롬!” 캐러웨이 & 에보니 가죽 시트, 한정판 각인까지!
실내는 더욱 특별하다. 캐러웨이 & 에보니 가죽 시트, 블랙 세라믹 스위치 기어, 문라이트 크롬 액센트, 내추럴 블랙 버치 인레이가 조화를 이루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시트 자수,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쿠션에는 ‘Collins Edition’이라는 한정판 명칭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높인다. “BMW
2025.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