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독일에서 열린 KCON 무대에서 우아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국위선양했다. 10월 4일, 미연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독일 KCON 호스트로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양일간 독일에서 열리는 첫 KCON에 호스트로 참석해 새로운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어 큰 영광이고 즐거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미연은 “KCONers 여러분의 큰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독일에서, 이 KCON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이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다음번까지!”라며 KCON의 성공적인 개최에 대한 기쁨과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ݱ
(여자)아이들 미연 / 출처 = 미연 SNS
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살구색 드레스를 착용해 백옥같은 피부를 강조하며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고풍스러움을 더하는 쪽머리와 자연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은 미연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미연은 긴 흑발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더해 내추럴하면서도 성숙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흰색 홀터넥 상의를 착용한 그녀는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고, 섹시한 분위기까지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ݱ
(여자)아이들 미연 / 출처 = 미연 SNS
미연의 독일 KCON 무대와 사진을 본 팬들은 “숨이 멎을 것 같은 미모다”, “여신이 재림했다”, “미연이 미모로 국위선양했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의 우아한 모습은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가 됐다.
한편, 미연은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발매한 정규 2집 ‘I NEVER DIE’와 미니 7집 ‘I SWAY’를 통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