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베트남 나트랑에서 전한 근황…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화제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배우 고은아가 휴가지에서 전한 근황 사진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고은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트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은아는 베트남 나트랑의 푸른 하늘과 자연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늘씬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로 드러낸 건강미

공개된 사진에서 고은아는 완벽한 콜라병 라인을 자랑하며 세련된 수영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탄탄한 몸매와 빛나는 구릿빛 피부가 건강미를 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라인은 감탄을 자아내며 팬들로부터 “역시 고은아!”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12kg 감량 후 꾸준한 자기관리로 완성된 몸매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고은아는 앞서 가족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12kg 감량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을 가꿔왔으며, 이번 휴가지에서 공개된 사진을 통해 자기관리의 결과물을 증명했다. 감량 후에도 꾸준히 건강한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고은아 / 사진 = 고은아 SNS
가족과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로 소통

현재 고은아는 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 채널에서는 그녀의 일상과 가족과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과 끊임없는 도전

고은아는 연기자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다. 휴가지에서 공개된 사진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건강미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고은아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가 보여줄 다양한 행보와 새로운 도전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