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민(효민 SNS)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본명 박선영)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통해 예비신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효민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효민은 사진과 함께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에는 멋진 그런 남자를 만나게 돼 결혼을 앞두게 됐다”고 적고 예비신랑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효민(효민 SNS)
이어 효민은 “결혼 준비하면서 새삼 그동안 곁에서 아껴주셨던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중”이라며 “제 개인적 소식에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팬 분들께도 고마운 마음 변하지 않겠단 약속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또 성실히 살아가는 박선영이 되겠다”고 인사를 마쳤다.

효민(효민 SNS)
한편, 효민은 오는 4월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금융계 종사자 남성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효민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한 이후 ‘거짓말’ ‘롤리폴리’ 등 다수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구가했다. 특히 당시 복고풍 안무 등을 통해 ‘복고 열풍’을 이어가며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효민(효민 SNS)
지난해 10월에는 마카오에서 티아라 멤버들과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며 모처럼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효민은 최근에는 별다른 활동없이 자신의 주류 사업에 열중하고 있다.

효민(효민 SNS)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