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SNS
손담비 SNS




손담비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 이규혁과 함께 운동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시작. 넋 나감”이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운동 후 헬스장에서 이규혁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본격적인 산후 관리와 체중 감량 의지를 드러냈다.

손담비 SNS
손담비 SNS
앞서 손담비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의 한 산부인과에서 결혼 3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 그는 출산 직후부터 스트레칭을 시작하며 빠르게 산후 회복에 나선 바 있다.

손담비 SNS
손담비 SNS


이날 손담비는 딸의 사진도 함께 공개하며 “우리 해이 드디어 3kg 넘었다”고 전했다. 2kg대 초반으로 태어난 딸 해이가 출산 2주 만에 3kg을 돌파한 소식을 전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그는 지난해 두 차례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으며, 임신과 출산 과정을 개인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손담비는 출산 전부터 “몸이 회복되면 다이어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자신의 건강 관리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출산 후 빠르게 운동을 시작한 그의 행보에 많은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TV CHOSUN의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 출연한다. 손담비의 출산 과정과 일상은 오는 5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