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Love Hangover’ 비하인드 컷 공개…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

제니 / 사진 = 제니 SNS
블랙핑크 제니가 독특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제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Love Hangover 비하인드 씬이 업로드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니는 한 손에 초대형 스푼을 들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유쾌한 무드를 연출했다.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한 편의 예술적인 장면을 완성했다.
블랙 시스루 드레스… 몽환적인 무드 극대화

제니 / 사진 = 제니 SNS
깊은 브이넥과 얇은 스트랩 디자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플로어-길이(바닥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드레스가 우아한 실루엣을 더욱 강조했다.
하늘하늘한 시스루 원단이 움직일 때마다 몽환적인 무드를 더하며 제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예술적인 디너 파티 콘셉트… 초대형 스푼의 의미는?

제니 / 사진 = 제니 SNS
특히, 조개껍데기로 꾸며진 트리, 감각적인 디저트 장식이 더해지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163cm(제니 키) 크기의 초대형 스푼을 들고 있는 모습이 콘셉트의 독창성을 강조했다. 이 거대한 스푼은 단순한 소품이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메시지를 상징하는 오브제로도 해석될 수 있다.
‘Love Hangover’, 제니의 성숙한 솔로 아트워크

제니 / 사진 = 제니 SNS
이번에 공개된 사진 역시 그녀만의 감각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담아내며, 뮤직비디오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듯한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들도 완전체 활동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제니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펼칠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